* 안마시술(按摩施術)= 야, 시원하다. 어서 주물러라"
평생 교회를 다닌 사람이 죽어서 천국 문 앞에 이르러 천국에 들어 갈려고 하는데 천사가 가로 막으며
"잠깐만 기다리시요. 이곳을 통과하려면 약간의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뭐, 복잡한 건 아니고 당신이 일생동안 살아온 것을 점수로 계산하여 1,000점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1000점이라구요? 별로 대단한 것 같지는 않군요."
"자, 그럼 이제 점수에 보탬이 될 만한 얘기를 해보세요." "전, 30년 동안이나 어떤 선교 기관의 지도자로 많은 선교사를 해외로 파송 했지요." "아! 그래요? 정말 대단하군요. 1점입니다." "네? 1점 이라구요? 그것 밖에 안 됩니까? 이상하군요. 계속하지요. 저는 충실한 가장이었습니다.
한 여자와 결혼하여 무려 40년을 같이 살았고 아이들도 훌륭하게 키웠죠. 내 아들들은 모두 목사, 교수로 교계와 사회에서 존경받는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 가정은 늘 행복했답니다." "정말 당신은 매우 훌륭 하요. 요즘에 당신 같은 사람이 매우 드문데.. 2점 가산입니다." "네? 2점 이라구요? 정말 모를 일이군요." 그는 벌써 땀을 뻘뻘 흘리며 긴장했습니다. 그는 어서 1000점을 만들어야 천국에 들어 가는데 좀처럼 점수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조바심이 난 그는 계속 말을 이어가기를 "저는 지난 60년 동안 한 번도 교회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매일 새벽 기도회에 참석했고 주일에는 장년 부 성경 공부를 인도했어요." "당신은 정말 모든 면에서 훌륭한 사람이오. 또 1점 가산입니다."
그는 낙심을 했습니다.
"이제 겨우 4점이로군. 그런데 난 어떡하죠?
이제 더 이상은 점수에 보탬이 될 만 한 얘기가 없는데.." 낙심한 그는 "예수님 난 어떡하나요? 난 천국에 들어갈 만한 자격이 못되나 봅니다. 제발 이 죄인을 용서해주세요.
주님 밖에 없습니다. 내게 구원 주실 이는 오직 주님이십니다. 주님, 나를 도우소서." 그때 천사가 말하길
"자 이제야 당신은 예수님의 공로로 1000점을 얻었습니다. 이제는 천국에 들어가도 좋소." 우리가 하나님의 저울에
달릴 때 우리의 부족한 마음, 믿음, 사랑의 무게를 대신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은 예수님이십니다.
우리는 그 예수님의 피로 인하여 우리는 심판에서 통과하게 되어 영생을 얻게 되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 가게 됩니다.
요5:24절에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리라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라"
댓글0개